정보이용요금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566, 1588과 같은 전국대표번호, 수신자 부담 통화, 0506 등으로 연결됐을 때 발생하는 요금입니다.
☎ 고객센터 106
명의자께서 국가유공 상이자(1급~7급), 독립유공자 유족이시면 복지 혜택으로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B tv는 기본요금 30% 할인, 전화 시내통화요금 30%(최대 3,000원) 할인, 시외통화요금 50%(최대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민원포털(www.minwon.go.kr)에 접속하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서 정보제공 동의 및 확인 절차를 통해 감면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명의자께서 국가유공 상이자(1급~7급), 독립유공자 유족이시면 복지 혜택으로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B tv는 기본요금 30% 할인, 전화 시내통화요금 30%(최대 3,000원) 할인, 시외통화요금 50%(최대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민원포털(www.minwon.go.kr)에 접속하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서 정보제공 동의 및 확인 절차를 통해 감면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106
명의자가 장애인이면 복지 혜택으로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민원포털(www.minwon.go.kr)에 접속하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서 정보제공 동의 및 확인 절차를 통해 감면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별로 혜택이 다르니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은행이나 카드를 통해 요금납부를 신청한 고객은 요금안내서 확인과 관계없이 요금이 자동으로 납부됩니다. 지로로 납부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요금을 바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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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106
서비스 기본요금 및 기기 임대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며,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지 후 기기를 반납한 시점과 요금안내서가 발송된 시기가 겹치면 변상금이 부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요금을 조정해 드릴 수 있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미납요금을 모두 납부하시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 납부 후 2시간 내 자동으로 처리되며 공유기, 셋톱박스 등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요금 납부 후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명의자가 고객센터로 연락해 정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매달 납부 마감일이 지나더라도 말일 전까지만 입금하면 연체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납부해야 하는 달을 지나면 미납요금의 2%가 연체료로 포함되어 그 다음달 요금에 포함됩니다.
30km를 기준으로 대역을 구분합니다. 30km이내 거리는 시외 1대역으로, 30km를 넘으면 2대역으로 구분하며 이에 따라 이용요금에 차이가 생깁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분증과 신청서를 팩스 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명의자 본인이 SK브로드밴드 지점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제공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